반응형

슈나이더의 B+W 007 NEUTRAL MRC (77mm) 필터를 70-200에 끼우려고 구입하였습니다.


특수광학용 원석을 사용하여 먼지, 지문, 얼룩 스크레치에 매우 강하며, 99.5%이상의 투과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이 필터에 사용된 특수 광학 원석이은B-270으로 빛 투과시 색에 대한 간섭을 전혀 받지 않는 아주 투명하고 맑은 저분산 특수 고강도 광학 원석이라는 설명이 있습니다.


이 필터는 렌즈보호를 위해 구입하였으며 완전 무색의 필터이고 MRC코팅을 통해 높은 투과율과 낮은 반사율이 장점입니다. 


고순도 황동 필터링으로 인해 무게감을 조금 있지만 그만큼 강도에 신뢰가 가는 부분이기도 하며 지금 갖고 있는 24-105에도 같은 제품이 끼워져있는데 처음부터 이 필터를 썼기 때문에 다른 필터와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문제 없이 잘 쓰고 있는 것으로 만족하여 재구매 하였습니다. 


인터넷 쇼핑가 기준 7만원에서 9만원 사이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 싼 필터는 절대 아니기에 발품을 많이 팔아야 조금이라도 금전적 혜택을 볼 수 있으며 유명한 필터라서 그런지 짝퉁(?)이 많으므로 싸다고 바로 구입했다가는 낭패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검정색 케이스의 mrc nano xs-pro의 짝퉁 구별법이 있는데 이는 제가 구입한 필터의 정품 구별과 다른점이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정품 슈나이더 B+W 007 NEUTRAL MRC 필터의 자세한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