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아빠백통에 끼우려고 77mm 렌즈보호용 필터를 구입했습니다. 


슈나이더 B +W 007 NEUTRAL MRC에 대한 내용은 앞서 포스팅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amaritans.tistory.com/47


렌즈에 끼우는 보호필터 치고는 가격이 꽤 나가죠? 그래서 짝퉁도 많습니다. 짝퉁일 피하기 위해서 점풍 필터 사진을 상세하게 올려서 피해를 보시는 분이 없도록 하는 것이 이 포스트의 목적입니다. 


자 그럼 사진!!


필터 정면의 모습입니다. 위쪽으로 이 필터의 이름이 투명스티커 위에 인쇄되어 붙어 있습니다.

아래쪽으로는 정품 인증 홀로그램이 붙어 있구요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


위쪽 투명스티커 사진


옆면의 바코느는 투명스티커 위에 인쇄되어 붙어있습니다. 잘 보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케이스의 뒷면. Made in Germany


위쪽의 투명스티커에는 손톱으로도 뜯어낼 수 있도록 점선모양의 칼집(?)이 나있습니다. 스티커를 뗄 필요 없이 손쉽게 개봉할 수 있는 구조에요


종이케이스를 빼면 이렇게 반투명 플라스틱의 모양을 한 필터케이스가 있습니다.


필터케이스를 열면 스트로폼 형태의 틀 안에 아무 색깔이 없는 투명필터가 들어가 있습니다.

정면으로 보이는 글씨는 상단의 필터 이름밖에 없습니다. 이 부분이 mrc nano xs-pro 필터와 다른 부분입니다.

글씨는 완전 노란색은 아니고 상아색에 가깝습니다. 짝퉁은 흰색으로 글씨가 써있지요


필터를 제거한 뒤의 케이스


필터의 사이드부분에는 세가지의 문구가 써있습니다. 

첫번째 B+W 마크인데요,  mrc nano xs-pro는 이 글씨가 아래의 x-pro의 글자크기와 흡사한데 이 필터는 굵고 큽니니다. 정상이니 혼란스러워할 필요가 없어요.


B+W글자에서 B쪽으로 90도 위치에 f-pro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B+W글자 반대편에는 MADE IN GERMANY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모두 금색입니다.


필터의 앞부분과 MADE IN GERMANY의 위치는 사진과 같습니다. (이 위치는 필터마다 달라요)


사은품으로 받은 필터융입니다.


이 필터가 깨지지 않고 오랫동안 새아빠와 쭉~~~ 오래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