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악세서리는 엑스틸시스템모바일스탠드 라는 아이패드 거치대입니다

목적 :

노트북으로 리포트 작업을 하면서, 한글파일이나 PDF파일을 읽을 때는 아이패드를 사용하는데 지금 갖고 있는 가죽케이스를 사용할수도 있지만 가로형으로밖에 세울 수가 없어 세로형으로도 세울수 있고 예쁜 거치대를 찾고 있던 중에 발견한 거치대입니다. 모니터가 하나 더 있었다면 안샀을수도? ^^;

구입처 : 애플스퀘어 춘천점(www.applesquare.com)
가격 : 22,000원 (가격은 판매점 별로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케이스 정면의 모습입니다. 아이패드/아이패드2/갤럭시탭 등의 태블릿 PC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뒷면의 모습입니다. 거치대를 사용하는 방법이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네요. 거치대의 밑바닥면에는 미끄럼방지를 위해 러버처리를 했다는 내용입니다.


거치대의 특장과 규격이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묵직감이 도는 무게와 알루미늄 재질, 러버처리된 모양 등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합니다.


케이스를 열면 거치대와 함께 거치대를 넣을 수 있는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파우치에 고급스러운 느낌은 별로 없으나 없는 것보다는 좋네요^^;


거치대의 밑바닥면입니다. 러버처리된 부분이 깔끔합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미끄럼이 없어서 믿음직스럽습니다.

아이패드를 거치하기 직전의 세팅모습입니다.

아이패드를 거치한 뒷모습입니다. 아이패드 뒷면의 색깔과 거치대의 색깔이 잘 조화되어 보기에도 좋네요^^


아이패드를 세로로 거치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공부하기가 참 편리해졌어요.


아이패드를 가로로 거치했을 때의 사진입니다.
간단한 작업을 하거나 컴퓨터와 함께 다른 작업을 할때에도 참 편리합니다.

 

 

후기

익스틸시스템모바일시스템이란 아이패드 거치대는
아이패드와 잘 어울리는 알루미늄과 색깔을 가지고 있고,
묵직한 느낌이 고급스러운 느낌마저 들게 만들며,
미끄럼방지를 위한 러버처리가 꼼꼼하게 잘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라고 평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