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건 아니지!


오난코리아 N9의 Q5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봉기 : http://samaritans.tistory.com/34


1~2분 정도 충전되다가 멈추는 현상이 아주 짜증날 정도로 계속됩니다.

충전이 멈춘뒤에는 아무리 흔들어도 충전량이 표시되지도 않고 먹통이 되다가, 

케이블을 뺐다 꼽으면 다시 1~2분 충전. 그리고 STOP Again.


아이폰 정품 케이블이 두개라 다 사용해봤지만 케이블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두개가 동시에 고장일리가 없잖아요?


오늘 서울을 다녀왔습니다. 기분좋게 이어폰도 준비하고 영화도 하나 다운받고 출발했지만 배터리 충전이 되지 않아 10% 남았을 때 걍 포기.. 


초행길이어서 어플이 필요했는데 서울 도착하고 길을 찾다가 그만 핸드폰이 꺼져버렸어요... 사람들한테 물어물어 길을 찾는데 아날로그적 감성이 살아나 재밌었어요... 또한 스마트폰에 많은 걸 의지하고 있다는 걸 알게되니 반성도 많이 되더군요. 스마트폰이 없으면 할 수 있는게 많이 없어진 저를 보고 약간 무섭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의존도를 낮추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하지만 대용량 충전기를 가방에 넣어놨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불편하게 물어물어 다녀야하니 열이 받더라구요~ 

시청역 캐논 서비스 센터에 도착하자마자 대기표 뽑고 거기있는 컴퓨터에 충전시켰네요


왜 이런 현상이 지금까지 지속되었으면서 A/S를 하지 않았냐면 잘 될때가 있어요... 100%까지 빠르게 충전이 될 때도 있었거든요... 그때는 무척 만족했었답니다..


이젠 안되겠네요.. 내일 AS센터와 통화하고 교환을 받을 생각입니다. 다음 포스팅은 오난코리아 A/S 후기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