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왕복 출퇴근 시간 2시간인 저는 운전하면서 카플레이를 통해 팟캐스트를 많이 듣는 편입니다. 


아이폰5를 사용하다가 7으로 넘어오면서 짜증나는 일이 하나 더 생겼네요...


카플레이로 팟캐스트를 들으면


10~15분 사이에 반드시 꺼집니다 ㅡㅡ;;


케이블 문제는 아닌것이 카플레이 초기화면으로 돌아가기 때문이고 


차량 문제도 아닌것이 아이폰5에는 정상작동하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로 애플고객센터와 통화도 몇번 해봤지만 딱히 문제의 해결점을 제시해주지는 못하고 있네요


2008년 아이팟을 처음사고 너무 만족했던 기억으로 아이폰 시리즈는 물론 패드와 미국에서 사온 애플티비 


등 만족하며 살고 있는데 이번 아이폰7은 자꾸 이런 에러가 나타나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빨리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